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님들과 함께 정말 멋있고 들어보시기에 좋은 음악을 준비해보았어요 가끔은 조용하고 잔잔한 클래식 음악 들어보시기가 해드리고 싶어질 때가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모음인데요.

잔잔한 음악

국내에서도 아주 잘 알려지고 알려진 음악가들의 대표 대표곡만 모아있는 모음집 인데요. 잔잔한 클래식 음악 들어보는 게 해드려 보고 싶었다면 이번 시간에 소개한 음악이 딱인듯 합니다. 지금 저도 듣고 있기도 한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잔잔한 음악

마음이 평화로워지고 안정이 되어 지는듯한 기분이 드시게 하고있는 노래 노래들이에요. 가끔은 편하게 릴랙스할 때 들어 보기 해보시며 완전 좋은 것같네요. 이어폰을 끼우고 눈을 감고 15분 정도씩 들어주면 너무너무 좋았었습니다

잔잔한 음악

오늘 오신 분들도 한번 준비해본 음악 모음을 대부분 감상을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시기바랍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보시면서 이어폰으로 들어봐도 좋으실것 같은 생각이드네요. 총 3시간 30분이나 재생 되요

저는 평상싱네 번번히 클래식 음악 감상을 해보고 있는 편은 아니긴 하지만 오늘 준비를 해본 음악들은 그렇다 해도 전부 귀에 익어서 너무 듣기 편리 하고 좋은 것같네요. 익숙하며 그러한 듯 합니다. 멋진 잔잔한 클래식 음악 듣기 준비를 해보았으니 신나게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