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건모 잘못된만남 1995년LIVE

스마일뮤직에서 이번엔 1990년대 발표되어 지게된 전설의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요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다시 관심을 누리고 계신 1990년대를 대표하고 있는 살아있는 전설이신데요.

김건모 잘못된만남
김건모 잘못된만남

요즘에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셔서 학생 또는 어린 친구들은 아마도 이 분이 가수인줄 모르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1992년도에 가수로 데뷔를 해서 상당한 관심을 얻었던 가수인데 특히 김건모 잘못된만남는 정말 레전드이랍니다.

김건모 잘못된만남
김건모 잘못된만남

대표적으로 유명한 노래라 할수 있어요. 정규 3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던 곡으로 1995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에요. 싱어송라이터로서 노래 가창력도 대단하시지만, 작사, 자곡 능력 마저도 전부 겸비하신 가수분이신데요.

김건모 잘못된만남
김건모 잘못된만남

자기만의 음색과 디스코풍의 음악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었죠. 오늘 설명해 보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280만장이나 판매가 될 수 있는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었구요. 이번엔 1995년도 라이브 비디오들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참 그리워지네요.

우리나라 가요계 역사상 가장 화려하였던 황금기가 바로 1990년대라고 하죠. 여러가지 음악 장르도 시도가 되었었고, 명곡 노래들도 많이 나왔었습니다.

90년대 가요계 얘기 하게 된다면 물론 또 빼놀수없는가 없는 노래가 바로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잘못된만남인듯해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를 해 보는 김건모 잘못된만남을 전부 감상을 해보면 좋으실것같네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희망 하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그렇다면 이번의 내용 즐거우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