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교통카드로 사용하고 있으신 캐시비 카드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버스나 지하철 사용하실때에 사용하시지만 생각보다는 캐시비 사용처가 아주 많습니다.

캐시비 사용처

이 카드는 교통 뿐만 아니라 편의점은 역시이고 영화까지 결제가 가능한데 점점 제휴처가 늘어나고있는것같네요. 마치 하나의 체크카드처럼 이용이 가능한듯 하죠. 다양한 캐시비 이용처들에 대하여 안내를 해볼게요.

캐시비 사용처
캐시비 사용처

물론나 메인은 교통카드이기도 해서 위에 보시는 것처럼 간선철도 지하철 버스 택시 등을 이용해 주실 수가 있답니다 버스 중에 서는 일부 버스들만 이용이 가능한 경우가 있어요 보이시는것처럼 이용불가 지역이 안내가 되어져 있답니다 그리고 일부 택시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보시면 되요.

캐시비 사용처

오늘이 시간에는 교통 외에 이용할수있는 부분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 편의점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편의점은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CU GS25 미니스톱 등 대부분의 편의점에서 이용이 가능해서 롯데마트나 롯데슈퍼 등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지는데요 그리고 메가박스 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볼수 있고 식음료를 구매 하실 수도 있는데요.

캐시비 사용처

위에 보는 것처럼 다양한 제주도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합니다뿐만 아니라 rfid 종량제서비스 이용 요금으로 결제를 해볼수도 있으며 위에 안내되어있는 대학 내에서도 현금처럼 이용해 주실 수 있습니다.

캐시비 사용처

몸만 아니라 근래에는 캐시비카드로 공중전화에서도 사용을 할수가 있었어요 또한 전국 고속도로 또는 위로 터미널 등을 사용을 해보실 때이 카드로 결제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오프라인 캐시비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캐시비 사용처
캐시비 사용처

위에는 온라인 결제가 가능한 제휴처 드린대요 게임과 관련된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고 쇼핑이나 상품권 웹하드나 포인트전환 등과 같은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온라인 오프라인 캐시비 사용처에 대하여 소개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