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현인 신라의 달밤 들어보기를 준비를 해봤습니다. 이 노랜 요즘도 좋아하시던 분들 많으실겁니다. 아마도 부모님 세대분들이 훨씬더 좋아하실 만한 노랭니데요. 현인 신라의 달밤 들어보기를 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했습니다.

현인 신라의 달밤

1947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현인 - 신라의 달밤입니다. 현재으로부터 약 70년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입니다. 너는 오늘 우연하게 옛 비디오을 찾아보다 더가 듣게 되었어요. 안내하는 이노래는 참 자기만의 창방법으로 큰 인기를 받으셨었는데요.

현인 신라의 달밤

예전엔 배구선수로 공식으로활동을 하였었다가, 테너, 색소폰, 기타, 트럼펫 연주자로도 대뷰를 했었다가 1947년도에 오늘 안내해드리는 신라의달밤을 발표를 해보게되어지면서 가수로 대뷰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현인의 히트곡들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현인 신라의 달밤

아주 귀한 비디오으로 찾아보았는데요. 현인 선생님은 2002년도에 돌아가시게 되었어요. 생전의 멋있는 비디오들로 다시한번 들어볼수가 있으실 겁니다. 인터뷰 비디오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현인 선생님 그리워지시는 분들 많을겁니다. 상단에는 1986년도의 비디오인데요. 가사도 함꼐 나오죠. 가사를 보면서 따라서 불러 봐도 좋을듯합니다.

또한 하단는 정말 귀한 비디오인데요. 1960년대 비디오인데요. 정말 오래되어 지게된 비디오이긴 한데 현재 보아도참 화질도 뛰어나고 음질도 엄청좋죠. 1960년대가 그리우신 분들은 하단 비디오으로 한번 봐도 좋을듯하군요.

현인선생님의 예전 모습도 보이고 패티김님의 예전 젊은시절 모습도 보실수가 있는데요. 정말 귀한 동영상인데 방문자분들도 1960년대 TV동영상 한번 보시기바랍니다. 안내해본 현인 신라의 달밤 신나게 감상해주시고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