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대관 네박자 라이브동영상 감상하기

노래천국인데요. 이번엔 신나는 금요일인데요. 1주일 중 가장 기다리던 금요일인데요. 벌써부터 마음은 퇴근을 한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늘 제가 방문자님 분들에게 안내를 해 드려 볼 노래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트로트 4대 천왕중에 한분이신 송대관씨의 네박자를 준비를 했어요.

송대관 네박자

송대관씨는 1967년에 정식적으로 한국 한국 가요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보는 네박자는 1998년도에 발표 했던 노래입니다.

송대관 네박자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발표당시 남녀노소를 가릴것 없이 누구 에게나 좋아하고 있는 곡으로 그때쯤 네박자 열풍이 불기도 하셨었죠.

송대관 네박자

당분간 국민애창곡으로 불려지기도 했었어요. 트로트는 물론 경쾌하고 흥이 나야 제맛인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송대관 네박자

딱 송대관 네박자가 흥도 나고 멜로디도 쉬워서 누구든지 따라서 부르기 좋은 트로트였죠. 오늘 간만에 라이브동영상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동영상으로 만나보시기로 하시죠.

네박자 가사

1) 니가 기쁠때새상가 전부가 내박자 쿵짜누구든지 부르시는 노래내려본 사람도위를 보시는 사람도어 짜피 쿵짝이라네쿵짝 쿵짝 쿵짜짜 쿵짜 네박자 속에사랑도 있고,이별도 있고 ,눈물 도 있네한두절 한고비꺽어 넘을때우리의 사연은 가고울고 보시는 인생사연극같은 새생사새상사 전부가 내박자 쿵짜쿵짜 쿵짜 쿵짜짜 쿵자 네박자 속에사랑도 있고,이별도 있고,눈물도 있네짠짠 짜짜짜 짠짠짠 짜짜짠 짜리라라 짠짠짠~짜짜잔 짜자잔 짜자짠

송대관 네박자

(2) 너 그리울때너 위로울때혼자서 부르시는 노래내가 잘난 사람도지가 몬난 사람도어자피 쿵짜 이라네궁짜 쿵짜 쿵짜짜 네박자 속에사랑도 있고,이별도 있고,눈물도 있네한두절 한고비꺽어 넘을때우리의 사연을 가고울고 보시는 인생사소설 인생사새상가 전부가 내박자 쿵짜

네박자 라이브영상

2011년 02월 21일에 방영된 가요무대 비디오중 일부입니다. 트로트 4대청왕 답게 트로트 정말 맛갈나게 잘 부르시기로 하죠. 송대관씨 팬분들 매우 많이 계실겁니다? 사적으로 트로트노래중에서 좋아하고 있는 곡인 송대관 네박자 방문자분들도 감상 잘하고 오늘 정보 안내를 마무리 해둘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