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해 유지나 아버지와딸 가사, 노래듣기

반가워요 즐거운 쉬는날이군요!! 이번엔 정말 참 즐거운 노래 한곡을 내용을 안내 해 드려 볼거에요 아머지와 딸이 대화를 하고 있는듯 주거니 받거니 하고 있는 아름다운로드 곡인데요. 유지나 송해씨의 곡인데요. 근래에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엄청난 사랑을 끌고있어요. 저또한이곡을 가장 좋아하게되는데요.

송해 유지나
송해 유지나

송해 유지나씨의 듀엣곡 무척이나 좋아요. 무척이나 아름다운로드 곡인데 실제 아버지와 딸같은 느낌이 들게 되기도하더군요. 사실상 송해 유지나씨는 서로 딸과 아버지처럼 지내고 계신다고해요. 그전에 여유만만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둘이 출연하시고나서 숨겨둔 딸을 공개를 하쎴는데요.

송해 유지나
송해 유지나

바로 유지나씨였었었죠. 전국노래자랑에 유지나씨가 초청 가수로 출연했던 것이 계기가 되어지게 되면서 송해선생님과 인연을 하고있다고하네요. 벌써 14년 15년이나 유지나씨와의 인연이 닿았다고하게 되는데 현재ㅇ느 송해 유지나씨가 사실상 아버지와 딸처럼 지내고 계신다고 하더군요.

송해 유지나
송해 유지나

송해 유지나씨 두분의 노래 무척이나좋기 때문에 이번 안내를 해 드려보시고있답니다. 아버지와 딸 노래 아직 안들어보았다면 하단 준비한 유지나 송해의 라이브 아버지와 딸 노래 영ㅅ아으로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들어보시기 좋으며,, 감동적이네요. 진짜로 유지나씨는 어려서 아버지를 여의셨다고 하지요.

중학교 1학년때 아버지를 여의여서 매일매일 빈자리로 남아있엇다고하군요. 또한 송해 선생님은 자식을 교통사로로 잃었다고 해요. 상단에는 LIVE로들어볼 수 있는 아버지와 딸 비디오입니다.

송해 유지나

유지나씨의 라이브도 너무 좋으며, 송해님의 노래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특히 가사가 참으로 좋았어요 근래에 유지나씨 너무 노래 잘하시기도 하고 창법도 좋으며, 얼굴까지 예뻐서 곡들 즐겨 감상 하고 있었는데 요번에 유지나&송해님의 신곡은 정말 큰 감동이더라구요.

송해님과 유지나님의 아버지와 딸 노래 상단에 영상으로도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상단에 동영상은 예전에 여유만만에 송해 유지나씨가 출연하시고나서 아버지와 딸 노래들을 불렀던 영상이기도 한대요. 아마도 이번 소개해 보는 노래 들어보심녀 아련하고 가슴이 찡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나게 하고있는 곡인데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