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에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네요.오늘 노래사랑에서 포스팅할 뮤지션는 진성씨입니다.제 블로그에서 진성씨 노래는 처음 다뤄보시는거 같네요.작년부터 안동역에서가 굉장히 인기가 많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이번엔 안동역에서 가사와 노래듣기 준비를 해드렸는데요.안동역에선 사실 2008년도에 발표하였던 노래 입니다.하지만 작년부터 큰사랑을 받으시면서 현재까지인기가 이어지고 있는 노래입니다.안동역에선 독특한 미성이 참 감상 좋아요.

 

 

진성씨는 1997년도에 공식 뮤지션로 데뷔를 하시고나서긴 무명시절을 겪었죠.오늘 준비를 해본 안동역에서가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아 보게되어지게 되면서인기트로트 뮤지션 반열에 올라서게 되었네요. 또한 안동역에서 노래덕분에2014년 이번년도의트로트상, 작가협회 이번년도의 트로트상등많은 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또한 무엇보다도더덕욱 뿌듯할만한 일도 있었습니다.정말로 안동역 앞에 안동역에서 노래비가세워졌다고 해요.정말 작년부터 오늘 준비를 해본 안동역에서의 인기가식을줄 모르시는데요.

 

 

이번엔 라이브무대 비디오으로 준비를해보았어요. 또한 안동역에서 가사도 함게 나오니같이 보면서 듣게 되시면 더덕욱 좋겠어요.물론 라이브 무대도 정말 감동적이더라고요.그러면 준비한 진성 안동역에서 동영상으로감상해보시면 되요.

 

 

라이브 동영상으로 준비한 진성 안동역에서 노래감상하기에요.안동역에서 가사랑 같이 보실수가 있습니다.아름다운로드 미성의 목소리 정말 감상 좋지 않을까요?오늘의 노래듣기인 안동역에서 즐감하시고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