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윈도우10 알약 인스톨을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백신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이죠. 요즘에 참 많이 사용이 되고있네요.

윈도우10 알약

요즘에는 v3아니면 알약일 정도로 정말 많이 사용애 되고이있네요. 이번엔 윈도우10 알약셋업을 해 드릴거에요. 예전엔 윈도우10을 잘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기도 하기는 했지만 현재는 최신윈도우인 10에서도 잘 동작을 하죠.

윈도우10 알약

먼저 상단에 보이는것 같은 기능이 들어이있네요. 실시간 감시와 악성코드 삭제, 또한 랜섬웨어 차단기능까지 들어간데요. 무료로 인스톨 하셔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러면 인스톨 하러 가보도록 할게요.

윈도우10 알약

개인이나 가정이라고 한다면 공짜 공개용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홈페이지에서 받아볼수 있어요. 윈도우10에도 알약이 잘 설치가 되어 지니 설치화일을 다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주소를 이용해보시면 쉽게 다운받아볼수있을겁니다. 인스톨파일을 다운 받았다면 이젠 실행해서 셋업을 하여야하네요.

윈도우10 알약

윈도우10 알약

이러한 방법으로 실행을 하여 셋업을 해주시게 되면 되어 지시는데요. 셋업을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실행을 하여셋업을 해주시게 되면 되어 지시는데요. 인스톨 과정에서 제휴 홈페이지 하나가 추가가 되네요.

윈도우10 알약

윈도우10 알약

이러한 식으로 아래에 보면 zum을 페이지로라고 하는 체크박스가 있어요. 이부분은 체크표시 해제를 해 주시고 인스톨해 주세요. 이러한 식으로 셋업을 해보게 되어 졌다면 이제는 윈도우10에서 알약을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해지게 되어 지죠.

윈도우10 알약

설치 직후에는 이러한 식으로 DB를 인스톨을 해보게 되어지거든요. 윈도우10 알약 인스톨는 금방되지만 처음에는 이러한 디비가 없으므로 업데이트 시작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 약간 오래걸릴수 있습니다. 오늘의 소개 참고해서 바로 인스톨 하시고 나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 https://www.estsecurity.com/product/alyac?from=alyac_altools ]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윈도우10 복원지점 만드는법

윈도우10 복원지점 만드는법 오늘이 시간에는 응급상황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복원하기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 텐데요. 처음에 윈도우를 인스톨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최초 셋팅해두신후에 복원지점을 만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포맷하고 윈도우 재설치하는게 어려운건 아니지만 시간이 오래걸리며, 다시 이용을 하던 프로그램 설정을 하시려고 한다면 시간이 더더욱 오래거리죠. 그렇다보니 오늘은 윈도우10 복원지점을 설정해두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할 거예요. 이런식으로 먼저 바탕화면의 내컴퓨터를 선택하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속성'을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시스템 설정 홈페이지로 바로바로 이동을 바로 하실겁니다. 이러한 식으로 이동을하게되실겁니다. 좌측의 메뉴중에서도 '고급 시스템..

자세히 보기...

 

알약 랜섬웨어 차단기능 사용하기

알약 랜섬웨어 차단기능 이용하기 근래에 랜섬웨어가 아주 사회적 문제가 되었었는데요. 이제 기업 뿐아니라 개인의 PC에도 이런 랜섬웨어가 기승을 부리고있답니다. 컴퓨터에 침입하여 아주중요한 자료들을 암호화 하고, 금전을 요구하죠. 그렇기 때문에 요즘에는 이런 랜섬웨어를 막아주게 되는 백신들이 발표가 되고있고, 관련 솔루션들도 나타나고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알약에는 알약 랜섬웨어 차단을 해주시는 기능들이 들어가있는데요. 상단에는 알약의 주요 기능들에 대해서 소개가 되어있는 부분입니다. 바이러스 뿐아니라 악성프로그램이나, 악성코드들도 실시간 감시를 하며, 치료를 해보시게 돼요. 자 그러면 알약에서 제공해주고있는 랜섬웨어 차단기능을 사용해보려면 가장우선 알약을 셋업을 해 주셔야하군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최신버..

자세히 보기...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이용안내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간편하게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를 안내를 해볼게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사용을 해보시기바랍니다 이제는 곧있다보면 신규로 연봉협상을 해보시게 되죠 혹은 이미 진행되어진 회사들도 있겠네요. 홈페이지가 참 많이있기도 한데 인크루트에서도 대단히 상세하고 세부적으로 나오더군요. 자 그러면 인크루트로 들어 가보셔서 사용해보는법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NAVER나 후에서 검색을 하시면 되빈다. 인쿠르트라고 치면 되요. 그러면 바로 이렇게 검색결과가 전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이 부분에서 연봉계산기로 쉽게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 해보시면 메인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눌러 주지 마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