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간편하게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를 안내를 해볼게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사용을 해보시기바랍니다 이제는 곧있다보면 신규로 연봉협상을 해보시게 되죠 혹은 이미 진행되어진 회사들도 있겠네요.

홈페이지가 참 많이있기도 한데 인크루트에서도 대단히 상세하고 세부적으로 나오더군요. 자 그러면 인크루트로 들어 가보셔서 사용해보는법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NAVER나 후에서 검색을 하시면 되빈다. 인쿠르트라고 치면 되요.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그러면 바로 이렇게 검색결과가 전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이 부분에서 연봉계산기로 쉽게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 해보시면 메인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눌러 주지 마시고 아래의 글자수세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러면 조금이나마 훨씬더 쉽게 연봉계산기로 접근하실수가 있습니다.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접근을 하면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어 지실 텐데요. 이부분에서 보시면 위에 여러가지 계산기가 있네요.

이 곳에서 가장 앞에 있는 '연봉계산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을 하게 되면 이러한 방법으로 상단에 보는 것처럼 나오도록 되어 지실 거예요. 이부분에서 연봉과 월급등의 정보를 입력하게 된다면 되어 지시는데요.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제가 임의로 몇몇 연봉에 대하여 실수령액 조회를 해봤습니다. 아마 요즘 2400만원으로 초봉 시작하고 있는 회사들도 참 많이 있더군요. 그렇기에 연봉 2500만원의 실수령액을 조회해 보았어요. 조회해보니 182만원이 되어지더라구요. 이 곳에는 부양가족이 없을 경우 라면요. 연봉계산기로 또 해 드리겠습니다.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연봉이 5000만원인 경우인데요. 이경우에는 거의 대기업 이상에서 받으실수 있는 연봉일텐데요. 실제 수령액은 358만원이 되어지겠습니다 부양가족이 있다고 한다면 알아 보고 나니 아마 360만원대가 될 것 같습니다.

인크루트 연봉계산기

또한 연봉 7000만원에 관련된 실수령액도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실수령액은 489만원이 되어지더라구요. 이역시 부양가족이 많이 있다고 한다면 500만원초반이 되실 듯해요. 또한 최종적으로 모든 이들의 꿈의연봉이기도 한대요. 바로 1억에 대해 조회도 해보았습니다

연봉이 1억이면 얼마나 받을까 정말 궁금하였었죠, 실제 수령하게되어지면 700만원은 안되어지더라구요.

이번엔 연봉에 대해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올려드린 방법 사용을 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꽁짜로 이러한 방법으로 조회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연관기사
 

호적등본 발급 방법 안내

요즘엔 컴퓨터로 웬만한 민원업무처리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그렇기에 일부러 관공서에 내방을 하지 않으셔도 희망하는 서류를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이번엔 호적등본 발급 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엔 이 증명서의 이름이 바뀌었어요. 바로 가족관계등록부라고 불리우는데요. 대법원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인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을 통하여 바로 인터넷에서 호적등본 발급이 가능합니다. 자그러면 즉시 안내를 해 드려볼겁니다. 방문자분들도 안내 참고 해보시면 쉽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먼저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셔야하게 되는데 검색을 해주거나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이동을 해보면 돼요.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위에 안내 해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신 후에 메인화면에 보여 지는 '가족관계등..

자세히 보기...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 힐링뮤직

반가워요 날씨가 이번엔 매우 맑은데요 아직 그렇다 해도 쌀쌀하긴 하겠죠. 그러한데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더군요? 어서 빠르게 꽃이 요기저기 피었으시면 좋겠어요. 꽃놀이를 빠르게 떠나고 싶은 마음인데요. 이번엔 간만에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 들어보기 좋은 음악을 한번 들어보려고 하게 되는데요. 더러 스트레스때문에 정신도 없고 머리도 보잡하게될때가 있네요. 그럴때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들을 들으며 큰 참고가 되어지시는데요. 이번엔 인기있고 아름다운로드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전부 40분간 재생이 되어집니다.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노래 곡들이 수록이 되어서 아마 전부 들어봤을것같습니다. 준비해드린 자료의 가져온곳은 Youtube인데요. 스트레스 받으시고 한다면 마음도 무거워지고 답답해져..

자세히 보기...

 

안캠코더 구버전 다운 받는법

어서오세요 무료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인 안캠코더를 설명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안카메라의 인기에 이어서 화면을 녹화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나오도록 되거에요. 언제 그랬나 모르게 벌써 최신버전이 3.4가 되었는데요. 이용을 하다가보면 오토로 업데이트가 되어 버전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죠. 그렇지만 버전의 기능들이나 UI가 변경되어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어요. 이번엔 원하는 안캠코더 구버전을 받으시는 방법을 소개해둘겁니다. 정식 홈페이지를 접속을 하게되어 구버전을 받을수가도 있죠. 어떻게 구버전을 찾아보시고 다운 받을수 포함 되는지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필요한 분들은 바로 즉시 원하는 버전으로 받아보시기바래요. 가장 먼저 지금의 최신버전은 3.4버전이에요. 매일 업데이트가 되어지게 되면서 버그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