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휴가 지나갔는데 연휴 후유증이 남으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준비해보았어요. 트로트 메들리 동비디오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최근들어 정말 인기있고 감상하기에 좋은 인기 최고의 노래 곡들이기도 한데요.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오늘의 트로트 메들리는 전부 30곡이 수록이 되어 있어요. 요즘 인기순위 순서대로정렬이 되어있는데요. 가져온곳은 Youtube인데요. 인기 순서대로 되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들어보기 좋을거에요.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언제 들어봐도 신이나는 곡들이 가득 하네요. 요즘 신노래인 홍진영씨의 엄지척이 상당히 대세더라고요. 차세대 트로트 여왕으로 떠오르고 계시죠. 오늘의 추천곡 모음 바로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Youtube에서 찾아 가져온 최신 트로트모음집 인데요. 재생목록을 눌러 보신다면 어떤 곡들이 담긴지 목록이 나오시게 되어지실거에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해당 노래가 바로바로 재생이 되니 굉장히 편하군요.

주르륵 연속으로 재새이 되어지는 노래모음이기때문에 한번 재생한다면 주르륵 연속으로 감상이 가능해서 더더욱 편리한듯하겠죠.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양껏 신나는 트로트 노래를 메들리로 들어 보시면 좋아요.

준비를 해본 노래들 마다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들어봐도 신나고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 곡들이더라구요. 즐겁게 트로트 메들리 동동영상 감상하셔서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포슽이은 이마 마칠게요. 저는 그럼 후에 또 찾아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