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여 응답하라 1988이라느 연속극를 보셨나요?? TVN에서 했었던 연속극인데요. 저는그전 시리즈들은 본적이 없지만 이번 1988은 보게되었습니다. 1980년대 공감갈만한 소재여서 너무 좋더라고요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연속극에서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와 꿈에가 흘러나왔었 습니다. 조덕배씨의 감동적익 노래 곡들이 너무나도 반갑더라고요. 그렇기에 요즘 번번이 조덕배씨의 노래를 듣곤 하게 되는데요.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정말 감성을 자극을 해주는 노래에요. 1985년도에 조덕배씨가 가수로 데뷰를 하게 되어지면서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랍니다. 이곡은 가수 아이유씨가 리메이크를 하기도 했떤 노래에요. 하지만 솔직히는 역시 오리지널 원곡이기도한데요!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조덕배씨의 노래들을 안내를 해드리고 있네요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노래 그리워 하는 분들 많을겁니다. 엄청나게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아름다운로드 포크송인데요. 깊은 감동을 주죠

조덕배씨가 LIVE로 공연을 하시는 비디오으로 준비를 해 보았어요. 방문해 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또다시 한번 조덕배 나의 옜날 이야기 노래들을 듣게 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985년도 노래지만 지금 들어도 한 번도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노래같아요. 귀가 호강하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