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 시간에는는 기타반주와 같이 들어 보실수 있는 노래들을 한곡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통기타 가수로 정말 유명하신 강지민씨가 부르는 대표곡 메들리 인데요. 정말 들어보시기 좋기 때문에 준비했습니다.

강지민 노래모음
강지민 노래모음

원래노래도 정말 좋지만 통기타 반중와 들어보시는 안내해보는 이노래!! 정말 멋있는것같은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강지민 노래모음 동영상으로 한번 소개를 해봤습니다. 저 역시 이러한 식으로 기타 치며 노래 잘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지민 노래모음
강지민 노래모음

저도 아직 통기타에 관련 되어진 로망이 있어요. 그로 인해 집에도 한대 있지만 생각 보다는 정말 어려워서 배우다가 포기했어요ㅜ 비디오에서 보이는 것처럼 치려면 정말 몇년은 걸릴것 같더락요^^

강지민 노래모음
강지민 노래모음

멋진 라이브 공연으로 좋은 곡들 계속 들려주시고 계신데요. 이번엔 정말 감동적인 라이브 무대동영상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동이 그대로 전달이 되네요.

이번엔 통기타 가수 강지민 노래모음을 준비해드려 보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보고있죠.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이 되니까 보다 더 편하고 손쉽게 들어 볼수가 있으실 거예요. 한편으로는 TV에서도 볼수가 있었다면 좋겠다라고 하는 생각이 드는 가수인데요.

그러면 이번엔 라이브 동영상으로 준비해본 강지민 라라라를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을듯하네요.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그러면 이번에도 즐겁고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되시고 트로트매니아 빈번히 찾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