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play222에 서는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추억의 노래 한곡을 정보 안내를 해 보겠는데요. 파리의 연인 OST로 사용이 되었던 노래에요. 이노래 정말 좋아요!!

조성모 너의곁으로

조성모 너의곁으로를 이 시간에는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노래중에 한곡이 조성모의 너의곁으로에요^^ 드라마도 정말 정말 재미 이었어요. 그때 당시에 파리의 연인 드라마 안보는 사람이 없을정도였었는데요.

조성모 너의곁으로
조성모 너의곁으로

OST인 조성모 너의곁으로도 드라마 인기에 한몫한것 같습니다^^ 정말 드라마에서 명대사도 많았죠!! "애기야 가자!!" "저 남자가 내 사람이다. 저 남자가 내애인이다, 왜 말을 못하냐고!!" "이 안에 너 있다!" 최근 바도 멋진 명대사들이죠!!

조성모 너의곁으로
조성모 너의곁으로

오늘은 오랜만에 너의곁으로를 뮤직영상로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준비한 너의곁으로 노래를 지금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하시게 되면 좋을듯하겠죠^^ 뮤비로 보니 드라마 다시 보고 싶어지네요.

살짝 충격적인 반전이었네요ㅋㅋ 결국은 김정은 씨가 작가 였고 혼자 상상을 하여 시나리오를 만들어낸 엔딩이었네요^^; 조성모씨의 노래 모두다 정말 좋지만 OST중에서는 조성모 너의곁으로가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추천곡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