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무료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인 안캠코더를 설명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안카메라의 인기에 이어서 화면을 녹화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나오도록 되거에요. 언제 그랬나 모르게 벌써 최신버전이 3.4가 되었는데요.

안캠코더 구버전

이용을 하다가보면 오토로 업데이트가 되어 버전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죠. 그렇지만 버전의 기능들이나 UI가 변경되어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어요. 이번엔 원하는 안캠코더 구버전을 받으시는 방법을 소개해둘겁니다. 정식 홈페이지를 접속을 하게되어 구버전을 받을수가도 있죠. 어떻게 구버전을 찾아보시고 다운 받을수 포함 되는지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필요한 분들은 바로 즉시 원하는 버전으로 받아보시기바래요.

안캠코더 구버전

가장 먼저 지금의 최신버전은 3.4버전이에요. 매일 업데이트가 되어지게 되면서 버그 수정도 되고 하고 있답니다. 아래바로가기를 눌러주신다면 다운 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는데요. 스클로 바를 다소 내려보시면 구버전 목록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가기

 

안캠코더 구버전

그러면 안캠코더 1.4버전 부터 최신버전 그 이전버전인 3.3까지 모두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데요. 이 화면에서 자기가 희망하는 버전이 있다고 한다면 클릭하셔서 받아서 사용을 하시면 되어질것같습니다. 정식 홈페이지에서 버전관리를 하고있기 때문에 쉽게 받을 수 있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