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슬픈노래 추천모음

노래천국 블로그에요 이번엔 힘겨운 월요일이었는데요. 물론 월요일이가장 힘들고 지치기도 하죠. 이번엔 어느정도 슬픈 노래를 소개를 해드려볼거에요. 살다보게 되면 늘 좋은 일들만 있는것은 아니죠.

정말 슬픈노래
정말 슬픈노래

여러가지 슬픈일을 겪게 되어진답니다. 하지만 이러한 슬픈일에 지쳐서 쓰러지면 안되겟죠. 누구 에게나 슬픔은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이럴때 어떻게 극복해나가느냐가 매우 엄청중요한듯한데요. 이번엔 그중 음악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정말 슬픈노래
정말 슬픈노래

간혹은 슬픈일이 있을텐데 그럴때는 기분에 맞는 음악을 들어보시는게 좋은데요. 또는 한번쯤은 슬픈 노래를 들어 보기 하시며 아낌없이 목놓아 풀어볼 필요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 또한서는 전부 잊고 해보지 않은 마음가짐으로 신규로 출발을 하고 있는거죠

정말 슬픈노래
정말 슬픈노래

이번엔 들으며 정말 슬픈 마음을 위로해주고, 공감가게 해주시는 곡들이 포함되어잇습니다. 지금 다시 한번 들어보는데 정말 마음이 울적하고 슬플때 들으며 무척이나 좋으실것 같기도 해요.

오늘 방문하신 분들은 전부 슬픈일이 있거나 우울하신 분들이 찾으셨을것 같습니다.

위에 준비해본 노래를 한번 함께 듣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별도로 재생목록을 지원하진 않지만전부다 듣기 조아요.

또한 또 단일의 정말 슬픈노래 모음집인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모음은 골라감상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상단에 목록을 눌러서 어떤 곡들이 담아포함 되는지 확인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이번엔 슬픈 노래 양껏 들어보고 훌훌 털어버리게되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