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곰녹음기 내려받는법에 대해서 안내해볼게요. 컴퓨터 윈도우를 인스톨를 하시게 되었다면 보조 프로그램에 기본 녹음기도 있을 텐데요. 그렇지만 성능이 대단히 안좋아요. 진짜로 마이크가 연결이 되어 있으셔야 녹음이 되어지죠. 때때로 컴퓨터에서 나오게 되어지는 소리 자체를 녹음하여야하게될 때가있어요.

곰녹음기 다운

이번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이 이럴떄 이용하게 된다면 대단히 좋습니다.. 컴퓨터에서 나오게 되어지는 소리를 모두 마이크없이 깔끔하게 녹음을 해주기도 합니다. 마이크가 없어도 소리를 mp3등으로 저장을 해주기도 합니다. 추가 적으로 편집도 가능하시니 별도의 편집프로그램도 필요가 없는데요.

곰녹음기 다운

이 프로그램을 셋업을 하시게 되면 한큐에 녹음과 편집까지 전부 가능하거든요. 기능도 매우 많죠 상단에 보는 것처럼 녹음, 자르기기능, 소리증폭등 편의 기능이 전부포함되어 있던데요. 사적으로 가장 추천을 해보는 프로그램이에요.

곰녹음기 다운

내려받기를 받으려면 정식 그레텍 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게 되는데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바로가기를 클릭해보시면 바로 즉시 이동을 하시게 돼요 또한 노란색의 다운 버튼을 눌러주세요.

곰녹음기 다운
곰녹음기 다운

이제 안내에 따라 셋업을 해 주시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제가 인스톨 하떄만 해도 제휴프로그램이나, 홈페이지 추가같은것들이 없었는데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인스톨 하면서 이상하신게 추가적인 인스톨 되지는 않는지 확인해보시면서 넘기시는게 더 좋으실것 같습니다.

곰녹음기 다운

모두 인스톨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는 꽁짜로 사용을 해볼수 있네요 위의 환경설정에 들어가보셔서 출력파일이나 폴더 형태등을 셋팅을 해주시고 나서 사용을 해보시면 돼요. 곰녹음기 다운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보았어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