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p3 재생기 프로그램 - 알송

어서오세요 하루한곡입니다. 요즘에는 음악을 바로 바로 스트리밍을 통해 다운 해서 들어본 경우도 상당히 상당히 많아요. 하지만, 소장하는 mp3화일을 주로 들어보기를 하는 분들도 상당히 맣죠. 그렇기 때문에 준비해봤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엄청 유명하죠.

mp3 재생기

알집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만든 이스트소프트사에서 개발한 음악 재생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편하고 쉽게 음악을 재생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다른 재생 프로그램을 사요을 해보았지만 그중에선 이 프로그램이 가장 편하고 좋은듯하더군요. 그렇다보니 추천을 해보고 있죠.

mp3 재생기

주요 기능에 관련 되어진 안내입니다. 기능들이 엄청 가장 먼저 많이보이기도한데요? 몇몇은 살짝 중복되는 이야기도 있는듯하긴 한데 가장 먼저 인터페이스가 엄청 좋습니다.. 또한 실시간 싱크가사 보기 기능들이 엄청 좋답니다 자 이세 셋업을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mp3 재생기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 프로그램의 버전은 3.35버전인데요.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프로그래입니다. 그로 인해 버그도 별로 없고 안정적이기도한데요.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 바로가기를 걸어두었습니다 가주시고 인스톨하기를 눌러 인스톨화일을 받아주세요.

mp3 재생기
mp3 재생기

설치화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셨다면 이제는 셋업을 절차진행을 하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셋업을 하실때에 하단을 보시면 스윙브라우저 추가설치, 알툴바 추가인스톨이 체크가 되어 져있는데요. 이부분은 전부 체크를 해제를 해 보시고 셋업을 해줘야 합니다.

mp3 재생기

셋업을 해보시고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이 방법으로 실행이 되어 지는데요. 처음에 실행해주시게 되면 창이 아주 클건데요. 안필요한 부분들은 전부 x버튼으로 닫아주고 사용을 해 주시면 된답니다. 이번엔 꽁짜 mp3 재생기를 포스팅을 해드렸는데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